주문내역
쿠 폰
회원정보수정
   
스튜디오 정보
 :: 대표이미지

0507-0291-3123

평점

조광포토스튜디오

1989년 섭립된 조광포토스튜디오 는 본사인 조광칼라와 부산사진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합니다.
국회의장, 전,현직 부산시장, 각급 기관장, 장성, 재계 및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촬영해 오고 있습니다.
”더 좋은 사진은“이란 조광포토의 슬로건 아래 더욱더 창조적이며 시대 흐름에 맞추어 함께 나아 겠습니다.
클래식한 진정함의 사진, 오랫동안 사랑받는 사진을 자신있게 만들어 갑니다.
촬영유형
백일사진/200일/돌사진/가족사진/음식사진/매장사진/우정사진/고양이사진/주니어사진/쇼핏 바디프로필/우정사진/장수사진/기타/리마인드웨딩/강아지사진/기타 친구들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266 (초량동) 1층
김종석.jpg

스튜디오 촬영상품 스튜디오의 촬영상품을 소개합니다.


스튜디오 후기

후기 내용 작성자 평점
사랑하는 신랑을 만나서 결혼한지 벌써.. 15년..
그리고, 보물 1호 딸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 돌잔치 때 세명이서 찍은 사진 이후로 한동안 맞벌이부부로 인해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찍지 못해 항상 아쉬웠었는데..
우연히 SNS로 신청했던 가족사진(제주 항공권 포함)촬영 이벤트 행사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11월 13일 금요일 오후 3시 36분에 받고 나서야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제대로 못가고 지쳐있던 저의 심신의 우울감과 피로감이 한꺼번에 사라지는 순간을 맛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조광포토측과 연락을 해서 예약촬영 날짜를 정한 뒤,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해서 오랜만에 세가족 커플티(흰색 반팔티, 아빠, 엄마, 딸 로고가 적혀있는)를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예약한 11월 25일 오후 2시 30분에 세가족이 커플티를 입고 카메라 앞에 가족드라마 주인공인 것처럼 촬영에 임하려고 노력하였으나, 사실 오랜만의 촬영이다보니 생각보다 마음처럼 몸과 표정이 따라주지 못했지만, 사장님의 진심어린 말씀과 사진 잘 찍는 팁, 그리고 재치있으신 입담과 농담으로 인해 금방 저희 가족은 겨울왕국 엘사처럼 얼어붙어 있는 몸을 금방 녹일 수가 있었고, 어느 순간에 웃느라 볼이 아플 지경이었습니다.
촬영을 하면서 느꼈던 점은, 매일 한 집안에서 얼굴을 보면서 지내도 한동안 느끼질 못했던 가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우리가 정말 가족이구나!!라고 다시 한 번 찐한 감동을 느끼는 순간을 경험하게 해주신 사장님..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립니다. ^^
기회가 되면 내년에도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싶고..
리마인드 웨딩까지 촬영하고 싶습니다.^^
가족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지영
이삐
선택상품 보관함
아이콘 0
총 상품금액
0
선택상품 보관함은 임시적으로 선택된 상품을 보관합니다.
로그아웃 혹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선택된 정보가 소멸되므로
계속적으로 보관을 원하실경우
장바구니에 꼭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누르시면 보관함이 비워집니다.
조광포토스튜디오 상담하기